본문 바로가기

진실 혹은 거짓

하나님은 항상 내게 있어서 3등입니다.

 

 

하나님은 항상 내게 있어서 3등입니다.

내게 하나님은 3등입니다.
1등은 하고 싶은일
2등은 해야 하는일
3등은 하나님을 만나는 일
하고 싶은일 다하고 해야하는 일도 다 마치고
그 후에 여유가 있으면 하나님을 만납니다.

하나님은 늘 내게 있어 3등입니다.
내 힘으로 한 번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가까이 있는 사람들에게 도와달라고 하고
그나마도 안될때는 하나님을 부릅니다.

하나님은 내게 있어 늘 3등입니다.

거리에서도 3등입니다.
내게 가장 가까이 있는 것은 나 자신이요
그 다음은 내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며
그 다음에야 저 멀리 하늘에 계신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내게 있어 늘 3등입니다.

그런데, 그런데말입니다 하나님께 나는 항상 1등입니다.

무슨일이 있어도 내가 부르기만 하면 하나님은 가장 우선적으로
나를 도와주십니다.

내가 괴로워할 때는 만사를 제쳐주고 달려오십니다.
아무도 내곁에 없다는 생각이 들때면 홀로 내 곁에 오셔서
나를 위로해 주십니다.

나는 하나님께 언제나 1등입니다.

나도 하나님을 1등으로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만사를 제쳐놓고 만나고 작은 고비때마다 손을 꼭 맞잡는 내게
일등으로 가까이 계신 하나님이시면 좋겠습니다.

내게 1등이신 하나님을 나도 1등으로 모시고 싶습니다.


=> 지금껏 우리는 하나님을 3등쯤으로 여기면서 살아오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이제부터는 3등밖에 있었던 하나님을 1등으로 생각할 수 있는 우리들이
되어야하겠습니다.

하나님을 1등으로 모실려면 어떤 방법으로 하나님을 1등으로 모실 수 있을까?
구호로서만 하나님을 1등으로 모시는 것이 아니라 순종으로 행함으로 하나님을
1등으로 모셔야할 것입니다.

아브라함과 노아 그리고 베드로는 하나님의 말씀에
우선적으로 행하고 실천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