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스토리

감성명란 반듯~~~ 들어보셨나요?

오늘 지나가다가 이름이 '반듯' 이라는 식당이 있길래 특이해서 한 번 들어가봤습니다. 

이름대로 실내가 반듯하더이다..ㅎㅎ 실내가 나무라 따뜻한 느낌이 나더군요...

'반듯' 메뉴판이네요... 메뉴판도 감성적이네요..

제가 오늘 시켰던 메뉴는 야채비빔밥이였는데... 먹으면서 왠지 건강식을 먹고 있는 느낌이랄까...ㅎㅎ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했고 무난했던거 같습니다. 명란젓 또한 짭지도 않고 괜찮았던거 같네요..

나무 숟가락으로 먹으니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국물 떠 먹는데 힘들었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