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실 혹은 거짓

(대)속죄일을 지키지 않고서 구원받았다고 할 수 있을까? [대속죄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아마도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대속죄일이 생소하실겁니다. 그러나 분명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지켜야할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대속죄일은 성력 7월 10일인데 이스라엘 백성이 1년 동안 지은 죄를 용서받는 날입니다. 

오늘날 우리도 1년 동안 지은 죄를 용서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대속죄일을 지켜야만 합니다.

대속죄일을 지키지 않고서는 죄를 사함 받았다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대속죄일을 해마다 지키고 있습니다. 


대속죄일은 하나님의 자녀가 1년 동안 지은 죄를 사단, 마귀에게 넘기는 날이기 때문에

사단, 마귀는 어떻게 해서든지 하나님의 자녀가 대속죄일을 지키지 못하게 안간힘을 쓸 것입니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에게만 허락하신 절기를 지키지 못하게 하는 자들의 정체를 밝히 알야야 할 것입니다. 

오늘날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대속죄일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대속죄일의 예언과 예언 성취

대속죄일의 예언을 한 번 살펴 볼까요?

 


[예언]

백성의 죄 -> 성소로 죄가 옮겨짐 -> 대속죄일에 아사셀 수염소에게로 죄가 넘겨짐 -> 아사셀 수염소는 죄를 최종적으로 짊어지고 광야에서 고난 받다가 죽게 됩니다. 


[예언 성취]

우리의 죄 -> 그리스도께서 죄를 담당해 주심 -> 대속죄에 아사셀 염소에 비유된 사단에게 죄를 최종적으로 넘겨줌 -> 마귀는 지옥에서 고난 받다가 영원히 멸망 받게 됩니다. 

그러므로 대속죄일을 지키지 않고서 죄사함 받았다 구원받았다라고 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대속죄일뿐만 아니라 3차 7개 절기 모두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