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포토스토리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이마트에 파는 노브랜드 중 치즈크림케익입니다.

요즘 이마트 제품중 노브랜드 제품이 가격도 착하고 품질도 좋은거 같네요...

비쥬얼은 일반 베이커리 판매점에서 파는거랑 비슷하네요 특리 파리바게트랑 별 차이가 없는듯...

그냥도 맛있지만 치즈케익은 얼려 먹어야 제맛이라 냉동실에 주고 얼려놓았죠 ^^

얼려 먹으면 치즈 아이스크림 같아요.. 맛도 유명 베이커리 치즈케익이란 별 차이가 없는듯 하네요..  

 다만 빨리 질린다는...

 예쁘게 자를려고 했는데 현실은... 잘린 조각이 리얼하게 현실적이죠^^

조금 지저분하네요..ㅎㅎ

한 조각 먹으니 더 이상 못 먹겠어요 

맛은 있지만 많이는 못먹는 그런 스타일이랄까... ㅎㅎ